[이데일리 이혜라 기자] 제너셈(217190)이 SK하이닉스와 반도체 장비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에 장초 급등 중이다.
16일 엠피닥터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11분 기준 제너셈은 전일 대비 12.59% 오른 6550원에서 거래되고 있다.

장중 한때 17%대까지 상승폭을 확대하기도 했다.
제너셈이 전일 장 마감 후 SK하이닉스와 73억 6974만원 규모 반도체 후공정 장비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한 데 따라 매수세가 몰리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계약 규모는 회사의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 대비 12.98%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계약기간은 오는 9월 28일까지다.

1 week ago
11

![금감원 나선 뒤에야…서진시스템, 분기 보고서 정정[마켓인]](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6/06/PS26062601484.800x.0.jpg)






![[오피셜] ‘불꽃슈터’ 전성현, KT서 ‘퍼펙트 10’ 파트너 문성곤과 재회…서민수도 3년 계약](https://pimg.mk.co.kr/news/cms/202605/28/news-p.v1.20260528.c55346b19e8f45bfb362482843760fb3_R.png)

![[속보] '선발 제외' 김혜성 좌익수 교체 투입→첫 타석 158㎞ 총알 안타 폭발](https://image.starnewskorea.com/21/2026/05/2026052811221651742_1.jpg)
!['나는 솔로' 31기 단체 회식서 옥순·영숙 포착..경수♥순자는 없었다 [스타이슈]](https://image.starnewskorea.com/21/2026/05/2026052809070688512_1.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