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관영지 "G7이 세계 질서 지배하던 시대는 갔다"

1 week ago 6
중국 관영매체는 미국과 유럽 중심의 주요 7개국(G7)이 세계 질서를 지배하는 시대가 끝났다며 '더 포용적이고 대표성 있는 기구'가 앞으로의 글로벌 거버넌스를 결정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중국 관영 영문매체 차이나데일리는 어제(19일) 'G7이 세계를 지배하던 시대는 갔다'는 제하의 논평에서 "지난 20년 동안 G7의 어젠다는 글로벌 문제들을 해결하는 노력에서 내부 안보 우려, 지정학적 경쟁, 무역 분쟁, 전략 경쟁으로 전환됐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차이나데일리는 "발전과 빈곤 퇴치, 글로벌 공공재가 주변부로 밀려난 반면 동맹국 간의 의견 차이를 조율하는 일이 점점 더 핵심 과제가 됐다"면서 "설상가상 이 모임은 그런 ..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