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1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팬아트 공모전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6월 2일까지 매주 게임을 플레이하며 미션을 달성하면 ‘각인된 소환서’ 최대 45장을 비롯해 6성 전설 등급 룬, 연성석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주간 미션 달성 횟수에 따라 최대 30개의 ‘각인된 소환서 조각 상자’를 열 수 있고 한 상자 당 최대 100개의 각인된 소환서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매주 10개씩, 총 30개의 ‘특별 각인 소환’ 리스트가 공개된다.
원하는 리스트를 선택하면 앞서 획득한 각인된 소환서와 각인된 소환서 조각을 이용해 태생 3성부터 5성까지 다양한 물·불·바람 속성 몬스터를 각인 소환할 수 있다.
7월 27일까지는 ‘초월의 소환서 조각’을 500개 이상 획득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초월의 소환서 조각’은 300개 보유 시 태생 5성 물·불·바람 속성 몬스터를 확정 소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매일 미션 점수 100점을 달성하면 받을 수 있고 주차별 누적 달성 횟수에 따라 추가 획득도 가능하다.
누적 조각 획득 개수에 따라 데빌몬, 찬란한 소환의 축복, 신비의 소환서 등도 보너스로 제공된다.
이벤트와 더불어 출시 11주년을 맞아 전 세계 소환사들과 함께하는 팬아트 공모전도 진행된다.
주제는 11주년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축하하는 ’11주년 기념 축전’ 부문, ▲천공의 섬을 벗어나 현실 세계를 살아가는 몬스터들을 그리는 ’특별 상상’ 부문 등 2가지다.
6월 8일까지 공식 카페에 안내된 응모 페이지에 팬아트 파일과 참가자 정보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대상(10명), 우수상(30명), 장려상(60명) 등 총 100명의 수상자에게 각 수상 내역에 따라 상금 500 달러(한화 약 70만 원), 제라투 피규어, ‘서머너즈 워’ 체스 세트 등 상금과 경품을 수여할 예정이다.
제출작은 응모 페이지 내 ‘갤러리 보기’ 메뉴를 통해 상시 온라인 전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