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컴퍼니, 협업툴 티그리스 경비지출관리 출시...법인카드 무제한 연동 제공

2 weeks ago 2
타이거컴퍼니, 협업툴 티그리스 경비지출관리 출시...법인카드 무제한 연동 제공

협업툴 티그리스를 서비스하는 타이거컴퍼니(대표 김범진)는 법인카드 연동 기반 '경비지출관리'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티그리스 경비지출관리는 국내 주요 카드사와 연동해 법인카드 사용 내역을 실시간으로 불러오는 기능을 제공한다. 가장 큰 특징은 카드 수량과 승인 건수에 제한이 없다는 점으로, 법인카드 사용량이 많은 기업도 추가 비용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지출결의서 작성 시간을 단축하고 경비처리 업무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카드 매출전표 확인 기능도 지원돼 결재 시 카드 매출전표 출력이 필요한 경우에도 유용하다. 관리자는 사용 항목 설정, 담당자 설정, 카드별 사용내역 확인 및 다운로드 등 기능을 통해 법인카드 내역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는 티그리스 전자결재를 이용하는 고객이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는 부가 기능이며, 오는 5월에는 국세청 홈택스와 연동되는 세금계산서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타이거컴퍼니는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그리스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1년 이상 이용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4개월 이용권을 제공하며, 해당 프로모션은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약 25% 할인된 가격으로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김범진 타이거컴퍼니 대표는 “티그리스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통해 기업 경비처리 방식이 보다 혁신적으로 개선될 것”이라며 “이번 출시로 티그리스가 '올인원 협업툴'로서 강점을 앞세워 협업툴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