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인데 영화였어”…‘천국보다 아름다운’ 뮤비 500만 뷰 돌파

5 hours ago 1

가수 임영웅이 선공개한 신곡 ‘천국보다 아름다운’ 뮤직 클립이 500만 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임영웅은 4월 13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뮤직 클립을 선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JTBC 새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과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음원을 바탕으로 제작된 것으로, 감정을 촘촘히 담아낸 임영웅의 눈빛과 섬세한 연기가 단숨에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임영웅은 부드럽고 따뜻한 음색, 그리고 한 편의 영화 같은 화면 연출로 단순한 티저 그 이상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드라마의 여운과 감동을 음악으로 더 깊이 전하고 싶었다”는 임영웅의 말처럼, 노래와 영상이 하나로 어우러지며 감성의 깊이를 더했다.

이번 신곡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드라마 속 서정적인 분위기와 정서를 섬세하게 녹여낸 곡으로, 잔잔한 멜로디와 깊은 울림의 가사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음원은 지난 4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공개되었으며, 멜론 HOT100 1위, TOP100 4위를 비롯해 지니와 벅스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다시 한 번 ‘음원 강자’의 저력을 입증했다.

감성 장인 임영웅의 이번 선공개 뮤직 클립은 팬들 사이에서 “MV가 아니라 단편영화 수준”, “몇 번을 봐도 울컥한다”는 반응을 얻으며 뜨거운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