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는 청년을 대상으로 한 인공지능(AI) 교육인 프로그램 ‘52g 리부트 캠프’를 오는 7월부터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52g 리부트 캠프는 고용노동부·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K-뉴딜 아카데미’ 참여 프로그램이다. 서울·여수 지역 청년 120명을 대상으로 520시간의 AI 실무 교육을 제공한다.
GS 자체 AI 플랫폼 ‘MISO(미소)’를 활용한 실습과 현직자 멘토링을 병행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2일부터다.
송준영 기자 ssong@hankyung.com

1 week ago
4


!["미식으로 즐겨주길"…잔 대신 접시 내민 위스키 업계 [현장+]](https://img.hankyung.com/photo/202606/01.44807744.1.jpg)





![[오피셜] ‘불꽃슈터’ 전성현, KT서 ‘퍼펙트 10’ 파트너 문성곤과 재회…서민수도 3년 계약](https://pimg.mk.co.kr/news/cms/202605/28/news-p.v1.20260528.c55346b19e8f45bfb362482843760fb3_R.png)

![[속보] '선발 제외' 김혜성 좌익수 교체 투입→첫 타석 158㎞ 총알 안타 폭발](https://image.starnewskorea.com/21/2026/05/2026052811221651742_1.jpg)
!['나는 솔로' 31기 단체 회식서 옥순·영숙 포착..경수♥순자는 없었다 [스타이슈]](https://image.starnewskorea.com/21/2026/05/2026052809070688512_1.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