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오유진, 생기 가득 '꽃을 든 남자'

30 minutes ago 1
/사진=KBS 1TV

트로트 가수 오유진이 생기 가득한 무대를 꾸몄다.

오유진은 지난 22일 방송된 KBS 1TV '가요무대'에 출연해 '꽃을 든 남자'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화사한 분홍색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오른 오유진은 맑고 상쾌한 목소리와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라이브를 펼쳤다.

오유진이 가창한 '꽃을 든 남자'는 사랑하는 이를 향한 마음을 시적인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로 풀어낸 최석준의 메가 히트곡이다. 오유진은 자신만의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더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가요무대'에는 오유진을 비롯해 신미래, 양지은, 신유, 나상도, 나태주, 서주경, 홍지윤, 나영, 강진, 진성, 김용임, 박혜신, 이은하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