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골프,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파크골프 팝업스토어 개최

3 days ago 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데이비드는 부산 서면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데이비드 파크골프는 신제품 시그니처 700을 포함, 총 4가지 파크골프채 라인업을 판매한다. 파크골프 입문자를 위한 30만 원대의 모델부터 상위 1%를 위한 100만 원대의 하이엔드 에디션 모델까지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줄 예정이다.

또한 파크골프채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대 11만 원의 제품 할인은 물론 건강하고 즐겁게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볼마커와 만보기, 헤드 보호 필름, 스포츠 보틀, 볼집게, 장갑 등으로 구성된 웰빙키트를 제공한다.

데이비드골프는 최근 파크골프를 테마로 한 캠페인을 준비하는 기업들 사이에서 ‘협업 1순위’로 꼽힌다. 35년의 골프 클럽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파크골프채를 만드는 만큼 품질에 대한 신뢰감은 물론 네이버 쇼핑 파크골프 카테고리에서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

올해 데이비드골프는 롯데, 현대백화점과 아울렛 팝업스토어, 홈쇼핑 판매 진행(GS, 롯데, CJ, 현대), 칠성사이다 제휴 프로모션 등 다양한 기업들과 굵직한 행사를 진행하며 파크골프 붐을 적극적으로 주도하고 있다.

데이비드골프는 1990년 ‘쉽고 편안한 클럽이 골퍼의 잠재된 퍼포먼스를 최대로 이끌어줄 수 있다’는 개발 이념 아래 창립되어 기존 클럽의 난이도를 보완한 새로운 개념의 설계와 고품질 소재, 최신의 공정으로 완성된 다양한 골프 클럽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는 35주년을 맞아 하이엔드 에디션 시그니처 700 파크골프채를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