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홍배 "전재수 시장 발목 안 잡히게 18대 1로 싸우겠다"…부산 사상구 지역위원장 응모

1 week ago 10
더불어민주당 박홍배 의원이 오늘(15일) 부산 사상구 지역위원장 자리에 응모하며 부산 민주당 재건 의지를 드러냈습니다.박 의원은 오늘 SNS를 통해 "민주당 사상구 지역위원장에 응모했다"고 밝히며 "부산 사상구는 지난 2012년 19대 총선 때 문재인 전 대통령이 당선되신 이후 우리 당이 단 한 차례도 이기지 못한 '험지'"라고 운을 뗐습니다.사상구가 쉽지 않은 지역임을 인정하면서도 "'험지'의 시점은 과거"라며 "지금 사상구에는 민주당과 함께하는 당원들, 민주당을 지지하는 지역구민들이 있다. 그분들 한 분 한 분의 염원이 모여 서태경 구청장을 당선시켰고, 전재수 부산시장을 만들었다"고 강조했습니다.박 의원은 "지금 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