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삼성전자, HBM4 매출 업계 첫 10억달러 돌파

1 day ago 2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 등록 2026-06-23 오전 8:12:20

    수정 2026-06-23 오전 8:16:05

  • 페이스북
  • 트위터
  • 메일
  • 프린트
  • KAKAO
  • URL

[이데일리 김정남 기자]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양산한 6세대 HBM4에서 업계 처음으로 매출 10억달러(약 1조 5380억원)를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에 따르면 이는 지난 2월 12일 세계 최초로 HBM4를 양산 출하한 이후 130여일 만에 거둔 성과다. 6월 말 누적 매출은 12억 달러 이상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사진=삼성전자)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저작권자 © 이데일리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뉴스레터 구독 | 지면 구독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 뉴스
  • 증권
  • 연예

두근두근 핫포토

왼쪽 오른쪽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