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큰 환절기는 피부 컨디션 관리에서 가장 까다로운 시기다. 온도와 습도의 급격한 변화로 피부 장벽이 약해지고 수분·유분 밸런스가 무너져 건조함, 탄력 저하, 모공·피지 문제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이 동시다발적으로 나타난다.
스타럭스가 운영하는 홈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뽀(AIPPO)’ 는 이러한 환절기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겨냥해 집에서 즐기는 ‘광채·탄력 케어’를 제안한다.
아이뽀가 제안하는 ‘앰플마스크’는 워시오프팩 시트팩처럼 씻어내고 떼어내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자기 전 앰플을 도포한 뒤 숙면하면, 다음날 달라진 피부 컨디션을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슬리핑 앰플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음날 눈에 띄는 피부 변화를 선사해 심플하고 확실한 효능을 원하는 현대인의 피부 케어 니즈를 충족하는 아이뽀의 베스트셀러다.
‘엑스퍼트 콜라겐 앰플 마스크’는 환절기 푸석해진 피부 탄력과 윤기를 되살리는 데 도움을 준다. 프리미엄 콜라겐 7종과 AHA+BHA+PHA를 함유해 묵은 각질을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 결 케어를 돕고, 라벤더가 함유된 연보랏빛 포뮬러는 바르는 순간부터 숙면까지 편안함을 더한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 광채(윤기) 107.73% △피부 탄력 16.81% 증가 △피부 각질 62.17% 개선을 확인했다.
함께 선보이는 ‘엑스퍼트 모공 앰플 마스크’는 여름철 후유증으로 넓어진 모공과 과잉 피지를 집중 관리하는 제품이다. 하이엔드 레티놀과 고함량 AHA+BHA+PHA가 함유된 쫀쫀한 오렌지빛 포뮬러가 끈적임 없이 흡수되며, 다음날 매끈하고 정돈된 피부 결을 선사한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단 1회 사용 직후 △모공 수 32.64% △모공 면적 34.28% △피지 분비량 83.06% 감소 △피부 각질 69.43% 개선 효과를 확인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뽀는 최근 4주 집중 관리 프로그램인 ‘앰플 마스크 스페셜 듀오 키트’ 를 출시했다. 엑스퍼트 콜라겐 앰플 마스크 5㎖와 엑스퍼트 모공 앰플 마스크 5㎖를 2개씩 담아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중요한 일정을 앞두고 피부 컨디션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이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 패키지로 여행지에서 사용하기 좋고,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다.
아이뽀 관계자는 “베스트셀러 앰플 마스크 2종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4주 프로그램 키트를 기획했다”며 “신규 고객에게는 체험의 기회를, 기존 고객에게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스페셜 케어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