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민석 경기도교육감 당선인 '경기교육대전환' 인수위 출범

1 week ago 6
안민석 경기도교육감 당선인이 어제 경기아트센터에서 인수위원회 출범식을 열고 공식 활동에 돌입했습니다. 안 당선인은 "사람 중심의 AI 교육, 교권 회복, 교육 격차 해소 등을 실행 가능한 정책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경기교육대전환' 이름의 인수위는 4개 특별위원회와 2개 추진단, 8개 정책분과위원회를 구성했으며, 다음 달까지 운영될 예정입니다.▶ 인터뷰 : 안민석 / 경기도교육감 당선인- "현장에서 답을 찾겠습니다. 학부모들을 만나고, 교사들을 만나서 학생들을 만나고 그들의 이야기가 정책이 되는 현장 중심의 교육을 경기도에서 꼭 이뤄내도록 하겠습니다." [ 노경민 기자 noh.kyoungmin@mbn..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