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향자 경기지사 후보, 패배 인정⋯"추미애 후보 축하"

3 weeks ago 5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의 당선이 유력해지자 양향자 국민의힘 후보는 "경기도민의 뜻을 겸허히 받들겠다"며 패배를 인정했습니다.양 후보는 오늘(3일) 밤 11시 도민들에게 보낸 메시지에서 "제가 많이 부족했다"며 "선거 기간 동안 밤낮없이 고생한 캠프 동지들,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신 국민의힘 당원 동지들,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해 주신 선거운동원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습니다.이어 "특히 저에게 과분한 사랑과 가르침을 주신 경기도민 여러분, 고개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저를 지지한 여러분은 최선을 다하셨다. 책임은 오직 후보인 저에게 있다"고 적었습니다.양 후보는 "..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