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지 부족' 잠실7동 제2투표소, 밤 10시로 투표 연장

3 weeks ago 6
6·3 지방선거 본 투표일인 오늘(3일) 투표용지 부족 사태를 겪은 서울 송파구의 일부 투표소가 결국 오후 10시까지 투표 마감 시각을 연장하기로 했습니다.송파구 잠실7동 2투표소는 대기표를 받은 인원에 한해 투표 종료 시각을 기존 오후 6시에서 이날 오후 10시까지 미루기로 했습니다.앞서 국민의힘 서울시당은 언론 공지를 통해 '용지 부족으로 유권자들이 대기하는 와중에도 선거관리위원회가 이곳의 투표함을 회수하려 한다'고 알리며 반발했습니다.해당 투표소는 국민의힘 인사들 항의 방문이 이어지던 와중 투표 시간을 연장해 오후 6시 전에 줄을 섰지만 용지가 없어 기다린 유권자들의 투표권을 최대한 보장하는 차원에서 이같이 결정..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