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퇴진론 맞서 재선거 올인…나경원도 "나라면 재선거 선언"

2 weeks ago 19
【 앵커멘트 】 퇴진 요구에 직면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퇴진할 이유가 없다며 재선거 공세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당내 중진인 나경원 의원도 오세훈 서울시장이 재선거를 치러야 한다며 힘을 실었습니다. 김민수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오늘(12일) 자신의 SNS에 국민의힘이 민주당보다 지방선거에서 선전했다는 여론조사 결과를 올렸습니다. 김재섭 의원이 지방선거 참패를 인정하지 않고 정신승리한다고 비판한 걸 겨냥해 "그들의 정신 패배"라고 맞받은 겁니다. 민주당은 민주당이 패배했다며 정청래 대표 사퇴를 요구하고, 국민의힘은 국민의힘이 패배했다며 자신의 사퇴를 외치고 있다며, 양당 대표..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