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선관위 '투표지 부족' 오후 9시 대국민 사과 예정

3 weeks ago 4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오늘(3일) 오후 9시 초유의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해 대국민 사과를 할 예정입니다. 오늘 송파구 잠실2동과 가락 2동 등 위치한 투표소에서 투표용지가 부족해 유권자들이 대기하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국민의힘 신동욱 공명선거 안심투표위원장은 이날 선거관리위원회를 항의 방문해 투표지 부족 규모와 원인을 추궁하기도 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중앙선관위 허철훈 사무총장은 "오후 6시30분 기준 투표용지 부족이 발생한 투표소는 송파구 4개 동 10개 투표소, 강남구 1개 동 1개 투표소, 광진구 1개 동 1개 투표소 등 모두 3개 구의 6개 동 12개 투표소"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투표용지 부족으로 ..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