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월렛은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운항하는 캐세이와 여행 리워드 생태계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22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트래블월렛 포인트와 캐세이 아시아 마일즈 전환 제도 도입 △항공권 및 여행 패키지 공동 프로모션 △보너스 마일리지 및 특별 이벤트 제공 △홍콩 와인&다인 페스티벌 응모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추진한다.
다음달 1일부터 국내 최초로 트래블월렛 앱에서 포인트를 캐세이 마일리지인 아시아 마일즈로 전환할 수 있다. 전환된 마일리지는 항공권 구매와 여행 관련 혜택에 활용할 수 있다.
김형우 트래블월렛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트래블월렛 고객은 국내외 결제로 쌓은 포인트를 실제 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해 여행에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해 고객이 더 다양한 여행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캐세이 한국 지사장 도널드 모리스는 “트래블월렛과의 이번 협업은 고객이 여행 및 일상 속에서 마일리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도록 돕는 동시에,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려는 캐세이의 철학을 반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풍성하게 만들겠다”고 밝혔다.

류근일 기자 ryuryu@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