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등극

2 hours ago 1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등극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를 제치고 종가 기준 국내 증시 시가총액 1위로 장을 마친 22일 오후 서울 중구 하나은행 본점 딜링룸 전광판에 종가가 표시되고 있다. 이날 코스피는 전 거래일 대비 62.13포인트(0.69%) 오른 9114.55에 코스닥은 1.81포인트(0.19%) 오른 968.40에 거래됐다. SK하이닉스는 155000원(5.60%) 오른 2,9190,00원에 삼성전자는 500원(0.14%) 내린 353,500원에 주간거래를 마쳤다.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등극

임형택 기자 taek2@hankyung.com

한국경제신문 임형택 사진기자입니다.
taek2@hankyung.com

관련 뉴스

ALICE Q 게임 바로가기

  1. 1
  2. 2

    서울대도 제쳤다…한양대 '이 학과' 98점 '대이변'에 술렁

    입학과 동시에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취업이 사실상 보장되는 반도체 계약학과의 정시 합격 평균 점수가 서울대 자연대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내년도 입시에서는 의대 합격선을 넘어설지에 관심이 쏠린다.&nb...

    2026.06.21 10:53

    서울대도 제쳤다…한양대 '이 학과' 98점 '대이변'에 술렁

  3. 3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