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장동혁에 "음모론으로 연명해서 뭐 하나"

2 weeks ago 6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로 촉발된 일각의 '재선거 요구'와 관련, 한동훈 무소속 의원은 "제도로 바꿔내겠다"고 밝혔습니다.한 의원은 오늘(12일) MBN '프레스룸 LIVE'에 출연해 "재선거를 말씀하시는 국민이 많이 계신다. 그럴 만한 사안이고 그런 말씀하실 만하다. 공감한다"면서 이같이 말했습니다.그는 "정치는 그 마음을 담아 현실에서 가능한, 헌법과 법률 범위 내에서 가능한 개혁을 제도적으로 이루어내는 게 임무"라면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처럼 '여기 내가 올라타서 조금 살아볼까'하는 이런 정치는 나쁜 정치"라고 꼬집었습니다.'최근 오세훈 서울시장과의 통화에서 어떤 얘기를 했느냐'고 묻는 질문에 "보수정..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