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김 씨가 아너 소사이어티 3958호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18일 밝혔다.
김 씨는 “최근 인공지능(AI) 반도체 산업의 성장과 회사의 성과 덕분에 과분한 행복을 얻었다”며 “그 결실을 사회로 확장해 이웃들의 미래를 따뜻하게 밝히는 나눔을 실천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학창 시절부터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해 온 김 씨는 지난해 회사 내부 교육을 계기로 “진정한 행복은 가진 것을 나누는 데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고 말했다.그는 “앞으로 꾸준히 기부를 실천하는 것이 새로운 목표”라며 “AI와 반도체 기술의 발전이 더 많은 사람에게 기회와 희망으로 이어져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사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올해 SK하이닉스 직원의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은 지난 4월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신예린 기자 yrin@donga.com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좋아요 0개
- 슬퍼요 0개
- 화나요 0개

1 week ago
4



![[포토] 中 초고층 빌딩 때린 경비행기…사상자 14명](https://img.hankyung.com/photo/202606/AA.44829188.1.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