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다음달 미국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원 규모

2 hours ago 1
SK하이닉스가 미국 나스닥 상장을 위해 최대 45조 4500억 원 규모의 증권예탁증권 발행을 공시하고, 다음달 10일 상장을 추진합니다. 조달된 자금은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와 청주 패키징 공장 등 국내 첨단 반도체 시설 투자에 전액 투입될 예정입니다. [ 최돈희 기자 / choi.donhee@mbn.co.kr ]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