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호텔제주, 카카오헬스케어와 맞손…'스마트 혈당 관리 패키지' 출시

6 days ago 3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프리미엄 헬스리조트 위(WE)호텔제주가 카카오헬스케어와 손잡고, 통합 웰니스 여행 경험을 선보인다.

위호텔제주는 카카오헬스케어와 ‘스마트 혈당 관리 패키지’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혈당 관리 기반 메디컬 상품 기획 △건강 데이터 기반 프로그램 효과 분석 △공동 마케팅 및 콘텐츠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고 건강 관리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확장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위호텔제주의 고품격 숙박과 메디컬 프로그램을 카카오헬스케어의 AI 기반 모바일 건강관리 솔루션인 ‘파스타(Pasta)’와 결합해,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하이엔드 힐링 패키지를 공동으로 개발하고 출시한다.

새로 선보이는 ‘스마트 혈당 관리 패키지’에는 숲 테라피, 면역·순환 프로그램, 수중 심박운동 등 다양한 메디컬 프로그램이 포함되며, 카카오헬스케어의 파스타 서비스와 호텔 셰프가 설계한 혈당 조절 건강식 식단, 프로그램 전후 검사 및 코디네이션 서비스도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주중 43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위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민성 위호텔제주 마케팅본부장은 “카카오헬스케어와 협력해 위호텔제주만의 다채로운 메디컬 인프라와 디지털 헬스케어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웰니스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주도 서귀포의 한라산 중산간에 위치한 위호텔제주는 위호텔과 위병원을 융합한 헬스리조트로, 국내 최초로 메디컬과 스파를 융합한 ‘메디컬스파센터’와 ‘웰니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