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 2025 코리아 에디션 수영복 출시…국가대표 수영 선수와 함께한 화보 공개

10 hours ago 4

대한수영연맹 공식 후원사로서 국가대표 선수 지속 지원
싱가포르 세계수영선수권대회 국가대표 응원을 위해 제작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박영준)이 ‘2025 코리아 에디션’을 출시하며, 2025 싱가포르 세계선수권대회에 참가하는 국가대표 수영 선수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배럴은 국내 브랜드 최초의 대한수영연맹 공식 후원사로, 국가대표 선수들의 국제 대회 선전을 응원하며 배럴의 의류와 용품을 지원하고 있다.

사진=배럴 제공

사진=배럴 제공

배럴은 매해 코리아 에디션 시리즈를 선보이며, 국내 대표 전문 스윔 브랜드로 위상을 다지고 있다. ‘2025 코리아 에디션’은 태극 문양을 붓으로 그려낸 듯한 그래픽으로 물과 하나가 되는 선수들의 몰입, 집중, 투혼을 시각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는 ‘팀 배럴’ 선수 7인이 화보 촬영에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배럴이 후원하는 국가대표 선수 7인으로 구성된 ‘팀 배럴’은 조성재 허연경 김승원 선수에 이어 최동열 박수진 조현주 박시은 선수를 추가 영입해 총 7인이다.

사진=배럴 제공

사진=배럴 제공

‘2025 코리아 에디션’ 출시 기념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7월 4일부터 8월 3일까지 코리아 에디션 수영복 1개 이상을 포함해 코리아 에디션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팀 배럴 7인의 사인이 들어간 국제수영연맹(World Aquatics) 인증 수모를 선물한다.

배럴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코리아 에디션을 통해 소비자분들도 같은 마음으로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2025 코리아 에디션’은 배럴 공식 온라인몰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강대호 MK스포츠 기자]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