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DX 직원들 단체로 '검은 옷' 출근…"항의 담았다"

1 week ago 3
삼성전자의 가전·TV·스마트폰 사업을 담당하는 DX(디바이스경험) 부문 직원들이 반도체 부문과의 성과급 격차에 항의하기 위해 검은 옷을 입고 출근하는 단체 행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오늘(18일) 삼성전자 노동조합 동행(이하 동행노조)에 따르면 삼성전자 DX 부문 직원들은 이날 경기 수원 본사에서 검은 옷이나 검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출근하는 단체 행동에 참여했습니다. DX 부문 중심의 동행노조는 지난 10일 강동, 16일 구미에 이어 오늘 수원에서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오는 23일 광주, 24일 우면 등 전국 사업장으로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노조 측은 또한 조합원들에게 사내 메신저 등 프로필 닉네임을 '같은 회사 ..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