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 인근서 도시가스 유출…130여명 대피

1 week ago 4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인근에서 오늘(18일) 오후 2시 46분쯤 도시가스가 유출됐습니다.인근 4개 건물에서 130여 명이 스스로 대피했으며,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가스 유출 장소 인근인 9호선 한성백제역 3·4번 출구도 출입이 통제됐습니다.다만, 역이 폐쇄되진 않았으며 열차도 정상 운행 중입니다.소방 당국은 차량 10대와 인력 30여 명을 투입해 대응하고 있습니다.송파구는 안전 안내 문자를 통해 "인근 주민은 대피하고 우회 도로를 이용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김나연 디지털뉴스 기자 kim.nayeon@mbn.co.kr]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