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전면 재선거해야"…이 대통령에는 회담 제안

2 weeks ago 6
【 앵커멘트 】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해 전면 재선거와 이재명 대통령과의 회담을 요구했습니다. 6·3 지방선거 이후 불거진 책임론에 대해 정면돌파하겠단 의지라는 평가가 나옵니다. 김민수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오세훈 서울시장이 극적으로 당선된 지난 4일 이후 거론하지 않았던 재선거를 다시 요구하고 나섰습니다. 지난 3일 서울시장 재선거를 주장했던 것과 달리 이번엔 전면 재선거를 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인터뷰 : 장동혁 / 국민의힘 대표- "그것은 한두곳의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국민의힘이 당선됐으니 그 지역은 빼고 논해야 되는 문제..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