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내집처럼 편안하게…코웨이의 프리미엄 제품과 결합한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

5 days ago 4

제주신화월드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 룸’. 제주신화월드 제공

제주신화월드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 룸’. 제주신화월드 제공

제주 안덕면에 자리 잡은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와 손잡고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 룸’을 새롭게 선보인다. 가족 단위 여행객이 몸과 마음을 온전히 쉬어갈 수 있도록 기획된 프리미엄 콘셉트룸으로, 집처럼 편안한 공간에 차별화된 휴식 아이템을 채운 것이 특징이다.

케어링룸은 제주신화월드 내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 8개 객실에서 운영된다. 154㎡ 규모의 넉넉한 공간은 성인 6명과 어린이 3명까지 수용한다. 프리미엄 가전과 주방 설비가 완비돼 ‘제주 속 내 집’ 같은 체류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코웨이의 프리미엄 제품이 더해져 수면, 공기, 수분 등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서 세심한 케어를 누릴 수 있다.

객실에는 개인의 컨디션에 맞춰 경도를 조절할 수 있는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S8+’와 안정적 지지력을 갖춘 ‘비렉스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가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몰입·휴식·회복 등 세 가지 기능을 하나로 담은 ‘비렉스 트리플체어’도 비치됐다. ‘노블 공기청정기’와 ‘아이콘 정수기’는 청정 공기와 깨끗한 물을 제공해 휴식의 품격을 높인다.

제주신화월드 전경. 제주신화월드 제공

제주신화월드 전경. 제주신화월드 제공

제주신화월드는 친환경 인증 ‘그린 키(Green Key)’를 획득한 리조트답게 플라스틱 생수병 대신 정수기를 비치하는 등 지속 가능한 운영을 실천하고 있다. 코웨이의 친환경 정수 시스템은 이러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와 맞물려 더욱 의미가 크다.

객실 안에서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경험에 더해 차량으로 15분 이내 거리에는 곶자왈도립공원, 송악산, 사계해안 등 가을철 힐링 명소가 즐비하다. 투숙객은 방 안에서 편안한 휴식과 밖에서의 자연 치유를 함께 즐기며 진정한 힐링 여행을 완성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은 리조트 안에서는 최상의 휴식을, 리조트 밖에서는 제주의 자연을 통한 치유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 협업을 통해 제주신화월드만의 특별한 숙박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2018년 개장한 제주신화월드는 2000여 객실과 대규모 컨벤션센터, 외국인 전용 카지노, 40여 개 식음 매장 등을 갖춘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다. 아름다운 해변과 천혜의 용암숲 곶자왈과 인접해 가족 여행객과 프리미엄 휴식을 찾는 이들에게 최적의 여행지로 꼽힌다.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