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호야렌즈, ‘마이오스마트와 함께하는 스마트 페스티벌’ 성료

4 hours ago 3

도쿄 디즈니랜드 포함 27명 최종 당첨자 발표 및 경품 발송 완료

글로벌 광학기기 전문 기업 호야(HOYA)의 한국법인인 한국호야렌즈㈜ (대표 정병헌)는 ‘마이오스마트와 함께하는 스마트 페스티벌’이 높은 소비자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근시 진행 억제 전용 렌즈인 ‘마이오스마트(MIYOSMART)’의 제품 인지도 제고와 시력 건강 인식 확대를 목적으로 기획되었으며, 전국 안경원에서 진행됐다. 참여 방식은 간단한 구매 인증 응모 방식으로 운영됐으며, 실제로 기간 중 약 600여명이 이벤트에 참여했다.

이번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였던 경품 이벤트에서는 도쿄 디즈니랜드 가족 여행 패키지 2명, 최신형 스마트폰 5명, 스마트 워치 20명 총 27명의 당첨자 명단이 6월 중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 안내를 통해 공개됐으며, 모든 경품은 6월 말 기준으로 발송을 완료했다.

한국호야렌즈㈜ 관계자는 “이번 스마트 페스티벌은 단순한 경품 이벤트를 넘어,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시력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마이오스마트를 중심으로, 근시 예방 및 시력 건강 교육에 기반한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이오스마트(MiYOSMAT)’는 D.I.M.S.(Defocus Incorporated Multiple Segments) 기술을 적용한 근시 억제 안경렌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한편, 한국호야렌즈는 이번 소비자 캠페인의 성과를 바탕으로, 다가오는 8월 유튜브 라이브를 통한 안과전문의의 근시예방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