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원빈이 끼면 갤럭시링도 패셔너블

8 hours ago 1

입력2025.05.15 11:17 수정2025.05.15 11:17

라이즈 원빈이 끼면 갤럭시링도 패셔너블

그룹 라이즈의 첫 정규 앨범 '오디세이'의 프리미어 영상에 삼성전자의 제품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15일 삼성전자는 라이즈 '오디세이' 프리미어 영상과 관련 콘텐츠 제작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팬 플랫폼 위버스에 공개된 40분 분량 프리미어 영상은 오는 19일 발매될 오디세이 앨범에 실린 10곡의 내용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한다는 라이즈 멤버들의 성장 스토리 속에서 갤럭시 S25 울트라, 갤럭시 링, 뮤직프레임,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냉장고 등 삼성전자 혁신 제품이 노출됐다.

라이즈 멤버들이 갤럭시 AI의 주요 기능을 직접 소개하는 숏폼 영상도 라이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2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삼성전자는 한국의 문화적 영향력을 전 세계로 펼치는 K팝 아티스트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이번 협업도 그 일환으로 진행했다.

박정미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실 부사장은 "라이즈가 삼성전자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함께 꿈을 실현한다'는 긍정 메시지를 더 많은 사람에게 전달해 주기를 희망한다"며 "삼성전자 역시 다양한 AI 제품과 기술을 통해 고객 모두의 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즈의 첫 정규 앨범 '오디세이'는 오는 19일 발매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