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2025 시드니 마라톤’ 여행 패키지 증정 이벤트 진행

2 weeks ago 2

[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우리카드가 ‘2025 시드니 마라톤’ 여행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이 행사는 전 세계 아코르 호텔 특화 혜택을 담고 있는 ‘올(ALL)우리카드 인피니트’와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8일까지 펼쳐진다.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후 해당 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참가할 수 있다. 우리카드와 아코르가 손잡고 만든 ALL 우리카드 인피니트(Infinite)와 ALL 우리카드 프리미엄(Premium)의 연회비는 각각 50만원과 15만원이다.

호주 시드니 마라톤은 미국 보스턴과 시카고, 뉴욕,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 일본 도쿄 등과 함께 세계 7대 마라톤으로 꼽히며 오는 8월 31일 개최된다. 2000년 시드니 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해 2001년부터 개최돼 왔으며, 올해는 약 3만 3000명이 주자로 참가할 예정이다.

우리카드는 이용금액 상위 3명과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 △대회 출전권 △시드니 왕복 항공권 △아코르 계열 호텔 숙박권 △마라톤 기프트 팩 △여행 지원금이 포함된 여행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용금액 50만원당 당첨 기회가 추가로 부여된다는 점을 활용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또 당첨자 외 응모 기준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숙박권(10명)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레스토랑 식사권(15명)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5만원 바우처(150명) 등을 증정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글로벌 호텔 체인인 아코르 호텔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세계적인 대회에 직접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세계 7대 마라톤에 선정된 시드니 마라톤을 유명 마라토너들과 함께 달리는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우리WON카드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