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새 PGA·KPGA서 3승" 던롭스포츠코리아, 우승 기념 이벤트 [골프브리핑]

7 hours ago 1

입력2025.05.23 13:33 수정2025.05.23 13:33

"한달새 PGA·KPGA서 3승" 던롭스포츠코리아, 우승 기념 이벤트 [골프브리핑]

던롭스포츠코리아가 팀 스릭슨 소속 선수들이 미국프로골프(PGA)투어를 같은 주에 나란히 우승한 것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2일(한국시간) 제프 슈트라카가 PGA투어 시그니처대회 트루이스트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가운데 같은 기간 열린 머틀비치 클래식에서는 라이언 폭스가 우승했다. 두 선수는 모두 스릭슨 클럽을 사용하는 '팀 스릭슨'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올 시즌 스릭슨은 투어 현장에서 화려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PGA투어 개막전 더 센트리에서 마쓰야마 히데키가 우승했고, 이번에는 같은 주 '더블우승'이라는 진기록까지 만들어냈다.

한국프로골프(KPGA)투어 SK텔레콤 오픈에서는 최종일 37홀을 치르는 강행군을 이겨내고 엄재웅이 우승했다. 이로써 전년도 챔피언 최경주에 이어 팀 스릭슨의 2연패가 완성됐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이런 우승 행진의 중심에 스릭슨 프리미엄 투어볼 Z-STAR XV가 있다"고 강조했다. 국내 아마추어 골퍼들과 성과를 나누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배경이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클리브랜드 뉴 RTZ 웨지 2자루 구매 시 스릭슨 Z-스타 XV 2더즌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6일까지 운영한다. 또 Z-스타 시리즈 1더즌 구매 시 볼 클리너 기능을 갖춘 한정판 볼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전국 던롭스포츠코리아 공식 대리점과 서울 청담동 프라이빗 센터, 던롭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수영 기자 delinews@hankyung.com

Read Entire Article